가을 메이크업, 높은 수분 함유량에 커버력 좋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선보여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가을 메이크업으로 마치 화장을 안 한 것 같은 리얼 스킨이 알려지면서 파운데이션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다. 올가을 파운데이션의 조건은 수분 함유량이 많아 촉촉한 제품이어야 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에 피부 결점을 완벽히 가려주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이다.

이러한 조건에 최근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알려지고 있다. 쿠션 팩트에 비해 지속력, 커버력이 좋은 데다가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팩트 타입 용기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는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의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과 '씨앤티 마스터 글램', '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 등이 있다. 3가지 모두 수분감과 발림성은 물론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일명 '퍼밍 캡슐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은 바르는 즉시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른 입체 볼륨광을 선사한다. 프레쉬 블렌드 기법이 적용돼 사용할 때마다 피부 위에서 퍼밍 캡슐이 터져 속탄력을 개선하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여기에 얼굴 굴곡에 맞춰 특수 설계된 삼각 허그 퍼프가 부착돼 턱밑과 코 옆처럼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힘든 곳까지 빈틈없이 커버가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해 수정 화장이 편리하다.

씨앤티 마스터 글램은 히알루론산, 콜라지니어, 볼류폼 등 3종 탄력 특허 성분이 함유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모공, 잡티 등도 광으로 커버해줘 하루 종일 극광 피부를 완성,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트가 적용된 팩트 용기를 채택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대표 광채 팩트 파운데이션 중 하나인 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는 고보습 탄력 캡슐이 함유된 제품이다. 탄력 특허 성분 4종이 함유돼 하루 종일 탱탱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한편, 조성아22는 오는 30일(토)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기 파운데이션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제품으로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씨앤티 마스터 글램, 모이스트 업 팩트 울트라를 포함해 △커버와 동시에 입체 볼륨을 살려주는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말랑한 바운스 제형의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촉촉한 수분과 파우더가 결합된 물분 제형의 베이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신개념 스틱 타입 안색크림 '복숭아 물분 스틱' 등 총 8종으로 마련됐다.

이벤트에 따라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은 정상가 45,000원에서 30% 할인된 31,500원에 선보인다. 또 씨앤티 마스터 글램 역시 45,000원에서 30% 할인된 31,500원에 만나볼 수 있고 모이스트업 팩트 울트라는 24,500원에 본품 1개, 리필 1개, 퍼프 2개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