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여성의 사회 진출이 확대되면서 결혼과 출산, 그 이후에도 무리 없이 이어갈 수 있는 평생직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성별이나 연령 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노후 대비로 떠오르는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대표카페 공인모가 있다.

공인모는 평소 네이버 ID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즉시 무료인강 부터 시험접수 일정과 과목, 그리고 교재 및 공부방법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학원 그 이상의 관리와 인강을 제공한다.

따라서 수많은 수험생들의 관심과 카페 가입률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공인모 에서는 공인중개사시험 독학생들의 멘토링을 도와줄 '공인모클럽'을 운영한다.

공인모클럽은 수험생들의 멘토링을 진행하여 사기를 북돋아줄 뿐만 아니라 합격자들 간의 친목 도모, 정보 공유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취지에 서울 강남과 노량진 그리고 인천, 수원, 부산, 창원 등 전국일대의 회원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점차 규모가 확대될 전망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시험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응시자들 대부분이 시간과 비용적인 한계로 오랜 시간 준비한 꿈을 포기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라고 말하며 "공인모는 누구나 꿈을 향한 의지와 끈기, 열정만 있다면 합격할 수 있도록 무료인강과 기출문제 풀이, 특강, 모의고사 등 물심양면으로 돕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공인중개사시험일정은 10월 28일 진행되며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공인모 전국 오프라인 모의고사 합격수기를 비롯한 다양한 자료는 해당 공인모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