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10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황금 연휴를 가족과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연휴를 맞아 모두가 함께 지내는 합동차례 이벤트부터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민속놀이, 연 만들기, 제기차기 대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휘닉스 평창은 해당 기간 콘도 체크인 고객에게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야외 공간에서는 투호놀이, 고리 던지기, 제기차기, 윷놀이 등 전통 민속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한가위 가족 민속놀이 대회가 진행되어 우승가족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명절 분위기를 더욱 돋워줄 한복맵시 뽐내기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콘도 로비에서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준비된 한복을 입고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기념으로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당일(10월 4일)에는 리조트에서 명절을 보내는 가족을 위해 합동차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식을 갖춘 차례상과 전통 관복을 입은 진행자가 합동 차례를 진행하며, 휘닉스 평창 방문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차례 후에는 떡메치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떡메치기 체험도 해보고, 차례 음식을 함께 나눠먹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모여 있는 푸드트럭 존이 마련되며, 10월 4일과 7일 저녁 7시부터는 방문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과 캠프파이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추석 당일 아침에는 떡메치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직접 만든 떡을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으며, 송편 만들기 및 대형 연날리기 체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제기차기 대회 및 가족 대항 윷놀이대회가 진행되어 우승자에게는 휘닉스 섭지코지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레고 블록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한식당 ‘해랑’에서 갈비찜, 생선구이, 토란탕, 송편 등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해랑 한가위 반상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로비라운지 ‘섭지’에서는 저녁 8시부터 치킨과 생맥주 한잔을 1만원에 판매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가족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를 배경으로 3대가 나온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휘닉스 제주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스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오는 추석 연휴에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에 방문하면 특별한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대형 보름달 조형물이 전시된다. 또한 보름달과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에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