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배우 쥬니가 활동명을 '주안'으로 개명하며 드라마로 복귀한다.

지난 2012년 영화 '반창꼬'를 끝으로 결혼 후 잠시의 휴식기를 가졌던 배우 쥬니가 '주안'으로 활동명을 개명, SBS 특별기획 '엔젤아이즈'로 복귀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쥬니에서 주안으로 이름을 개명한 이유에 대해 주안의 소속사 측은 "쥬니가 다소 어려운 발음이기도 했고 이번 개명을 통해 다시 출발선에 선 다는 마음으로 배우인생의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만들 것이다. 주안의 뜻은 아름다운 옥구슬이다"이라고 답했다

주안은 또한 개명과 더불어 SBS주말극 '엔젤 아이즈'에 캐스팅 되었다. 극 중 주안은 털털하고 소년 같지만 따뜻한 정이 끓어 넘쳐 항상 남을 도와주기를 좋아해 자신의 적성에 맡는 형사가 된 '차민수'역을 맡았다.

웃음 많고 눈물도 많지만 정의감도 많아 드라마의 실마리를 풀어주는 중요한 역할이며, 극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개성 있는 연기와 함께 마스크 더불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지만, 주안은 실제 2012년에 결혼한 '품절녀'이다.

주안은 결혼 이후 처음으로 시청자과 만나는 작품인만큼 기존 이미지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새로운 이름 '주안'을 새롭게 각인시키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불태우고 있어 이번 드라마 '엔젤 아이즈'에 대한 각오 또한 매우 남다르다.

벨라마피아라는 그룹에서 가수로 먼저 데뷔한 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로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된 주안은 신인답지 않은 걸출한 연기력으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이후, 본인만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KBS 드라마 '아이리스', SBS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및 영화 '국가대표','하늘과 바다', '퍼펙트 게임', '반창꼬'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