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보그맘'의 전직 걸그룹 출신 황보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박한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다.
 
황보라가 맡은 '구설수지'는 과거 걸그룹 '콜라걸스'로 활동했지만 인기보다는 구설수로 유명했고 현재는 SNS에 목숨 거는 관종 엄마다.
 
지난 회 걸그룹 시절 과거사진이 공개 돼 화제가 됐으며,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또 한번 이슈다. 90년대 특유의 스타일링과 예쁜 포즈를 취한 황보라의 모습이 그간 볼 수 없었던 배우 황보라의 모습과 대비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가발이 아닌 실제 배우의 헤어로 그 시대를 풍미했던 앞머리와 순백의 발랄한 아이돌 패션까지 완벽 연출 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황보라는 이번 작품에서 과감한 코믹 연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며 완벽히 소화해내 극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구설수지’ 캐릭터가 가진 성격도 워낙 재미있어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보그맘’은 작품 초반부터 신선한 기획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는 어떤 엉뚱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보그맘’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