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할인·적립·경품 등 혜택 가득명절맞이 이벤트 진행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한가위를 맞아 신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나섰다.

추석 황금연휴 '빈자리 찾기'

KRT가 황금연휴 출발 '빈자리 찾기' 이벤트로 추석 여행 막차 탑승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특별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동반한 ▲유럽 ▲동남아 ▲대양주 ▲미주 ▲일본 등 지역별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마일리지 혜택은 선지급과 후지급 방식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선지급 방식을 택할 경우 상품의 1.5%에 해당되는 마일리지를 적립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후지급 방식은 상품가의 2%가 적립되는 더블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카드사별 최소 2개월에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 KRTx티몬투어 장땡할인 프로모션(제공=KRT여행사)

KRT x 티몬투어 '장땡 할인'

KRT와 티몬이 함께 기획한 '장땡 할인'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9월 13일부터 10월 1일까지 해당 딜 상품 구매 시 최대 6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 1매 ▲인도 무료 여행권 1매 ▲에코백 ▲여행용 파우치 등 실속만점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RT 경영기획본부 장숙연 이사는 "고객들의 풍요로운 한가위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할인과 경품을 준비했다”며 “민족 대명절 추석에 뜻깊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