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배우 조윤희가 ㈜킹콩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지난 2002년 SBS 시트콤 '오렌지'로 데뷔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그녀가 이동욱, 유연석, 김범, 이하늬, 이광수 등과 한솥밥을 먹는 것.

조윤희는 드라마 '황금 물고기', '넝쿨째 굴러온 당신', '나인’을 비롯해 영화 '공모자들' 등 다수의 작품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폭넓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털털한 선머슴 '방이숙' 역으로 외적인 모습과 함께 연기 변신에도 성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tvN '나인'을 통해 순수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최근에는 MBC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을 통해 밝은 모습부터 절제된 내면연기까지 감정의 완급을 자연스럽게 조절하며 탄탄해진 연기 내공을 입증,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그녀는 작품마다 헤어,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링까지 본인만의 색깔로 완성시켜 연일 화제를 모았으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해 광고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에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성 대표는 "조윤희는 다양한 매력에 스타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다.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토대로 그녀가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 확보로 자신만의 영역을 더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조윤희가 전속계약 맺은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이동욱, 유연석, 김범, 이하늬, 이광수, 이청아, 이진, 장희진, 임주은, 서효림, 박민우, 조윤우, 윤진이, 송민정, 지일주, 이영유, 정동현, 한지완 등 20여명의 배우가 소속돼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