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국보 1호 숭례문과 남산 N타워를 마주하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부부 또는 부모님께 선물하기에 좋은 정관장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슈퍼 히어로 리턴즈 (Super Hero Returns Package)'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슈퍼 히어로 리턴즈 패키지(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슈퍼 히어로 리턴즈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9만 6,000원 상당의 정관장 에브리타임 1박스 또는 화애락본 1박스를  선물하여 사랑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데이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의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투숙 기간 내내 피트니스 센터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9월 29일부터 10월 10일까지 투숙할 경우, 만 7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조식 뷔페를 추가로 제공한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은 하루에 1포씩 30일 동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담았으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여성 전반 건강 케어를 위한 화애락본은 항산화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패키지 요금은 프리미어 룸 19만 9,000원 부터이며, 디럭스 룸 22만 9,000원 부터(세금 10%별도)다. 단 화애락 제품을 선택할 경우, 3만원의 비용이 추가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