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까지 매주 화, 수, 목요일 13세 이하 어린이 무료입장 가능...단 대인 동반시 적용

▲ 사진제공/대명리조트

(서울=국제뉴스) 양민성 기자 = 대명리조트 천안 워터파크 오션파크가 가족 고객을 위한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은 올해 막바지 물놀이를 떠나려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기간은 오는 10월 12일까지며, 기간 중 매주 화, 수, 목요일에 방문하는 36개월 ~ 13세 어린이 고객에게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단, 추석연휴 기간 동안은 제외된다.

천안 오션파크는 이탈리아 로마와 베니스, 스페인 등 유럽 7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컨셉으로 꾸민 테마워터파크다.

어린이 동반 고객들이 아이와 편안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키디풀, 레저풀, 바데풀 등에서는 고객들이 아이와 함께 놀 수 있으며, 아로마테라피, 산삼버블테라피, 머드테라피 등에서는 환절기에 지친 몸을 재충전할 수 있다.

오션파크의 '화~목한 가족 어린이 무료' 이벤트는 현장 발권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대인 동반 시 적용 가능하며, 매표소에서 가족관계 및 나이를 증명하는 서류를 함께 제시해야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