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윌이 26일 네 번째 정규 앨범 PART1. 'Nonfiction'의 발매를 앞두고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채널을 통해 "[Kwill] The 4th Album Part.1 Nonfiction PROLOGUE 실화 實話 20170926 Come Back!"이라는 글과 함께 세 편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첫 두 편의 프롤로그 영상속에는 서정적의 분위기속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아련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케이윌의 모습과 "실화"라는 문구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한 편의 프롤로그 영상에서는 우주소녀 설아와 은서가 등장해 케이윌과 웃픈 상황을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 이번 컴백 역대급일듯!”,“스타쉽 프롤로그 영상은 언제나 옳다!”,“설아 케이윌 재회!? 궁금 궁금!”,“타이틀 제목이 실화인가 보다?!”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케이윌은 지난 2015년 3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이후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녹는다' ,'군주' OST '내가 사랑할 사람' 등 각종 OST와 프로젝트 싱글을 통해 활동해 왔으며 최근 JTBC '한끼줍쇼' KBS2TV '1대100'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오랜 준비기간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26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