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톱모델' 한혜진이 '쿵푸팬더' 아오르꺼러에게 종합격투기 과외를 받았다.

'겁 없는 녀석들' 촬영 현장에서 한혜진과 아오르꺼러의 급 만남이 성사됐다. 23일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 대회 출전을 위해 한국에 머무는 아오르꺼러가 촬영 현장 나들이에 나섰기 때문. 아오르꺼러는 방송 촬영에 관심을 보이며 멘토로 출연하는 개그맨 정준하, 슈퍼주니어 이특에 이어 MC로 출연하는 한혜진과 대기실에서 만났다.

아오르꺼러는 '겁 없는 녀석들' MC인 한혜진을 위해 종합격투기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한혜진의 질문에 아오르꺼러가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많은 도움이 됐다는 후문. 아오르꺼러의 정성에 한혜진은 아오르꺼러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했다.

한혜진이 첫 메인 MC로 출연하는 '겁 없는 녀석들' [ROAD to a dream]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ROAD 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인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서류 심사와 1차 예선까지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오디션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ROAD FC(로드FC)에서 프로 파이터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첫 방송은 오는 10월이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까지 진행됐다. 8강 토너먼트 대진이 추첨을 통해 결정됐으며, 8강 경기는 오는 11월 11일 개최할 예정이다.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5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에 생중계 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지상파 방송 MBC에서 방영될 ROAD FC 신규 대국민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XIAOMI ROAD FC 042 / 9월 23일 충주세계무술축제 스타디움]

[제 5경기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마스다 유스케]

[제 4경기 미들급 미노와 맨 VS 윤동식]

[제 3경기 무제한급 김창희 VS 심건오]

[제 2경기 라이트급 신동국 VS 이마이 순야]

[제 1경기 밴텀급 장익환 VS 에밀 아바소프]

[XIAOMI ROAD FC YOUNG GUNS 36 / 9월 23일 충주세계무술축제 스타디움]

[제 7경기 -86kg 계약체중 김은수 VS 마가메드 무타에프]

[제 6경기 아톰급 박정은 VS 박시우]

[제 5경기 밴텀급 신승민 VS 허지안웨이]

[제 4경기 플라이급 김성재 VS 박수완]

[제 3경기 웰터급 임병하 VS 김덕수]

[제 2경기 라이트급 조영준 VS 진태호]

[제 1경기 밴텀급 박진 VS 박성준]

[XIAOMI ROAD FC 043 /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

[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최영 VS 김훈]

[페더급 이길우 VS 아사쿠라 미쿠루]

[라이트급 남의철 VS 정두제]

[100만불 토너먼트 리저브 김승연 VS 알렉산더 메레츠코]

[페더급 김세영 VS 이정영]

[XIAOMI ROAD FC 044 / 11월 11일]

[100만불 토너먼트 8강 샤밀 자브로프 VS 구켄쿠 아마르투브신]

[100만불 토너먼트 8강 바오인창 VS 시모이시 코타]

[100만불 토너먼트 8강 호니스 토레스 VS 톰 산토스]

[100만불 토너먼트 8강 만수르 바르나위 VS 난딘에르덴]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