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비주얼 뷰티 기업 갓스킨(대표 서상우, 김경묵)에서 출시한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가 환절기 바디케어를 손쉽게 해결해 줄 아이템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는 바디 팩, 워시, 로션이 합쳐진 3 in 1 제품으로, 자몽 빛의 산뜻 촉촉한 거품이 민감한 바디의 오염물질 제거에서부터 피부진정, 보호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제형 또한 쫀쫀한 팩 타입으로 충분한 수분감을 유지하면서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가 환절기 바디케어 제품으로써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바로 성분에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자몽 추출물이 10,000ppm이나 함유되어있어 피부의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며, 마누카꿀 추출물과 정량 병풀수가 건조한 외부로부터 상처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영양까지 채워 더욱 활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기 때문이다.

 

이에 갓스킨 관계자는 "피부가 유독 건조해지는 환절기에는 씻는 순간부터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포인트다. 얼굴만큼 바디케어도 중요한데, 따로 신경 쓰지 못하시거나 관리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아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갓스킨만의 바디워시를 만들게 되었다. 로션이 필요 없을 정도로 촉촉하고 각질관리까지 가능해 다른 바디워시들과는 다르다는 것을 바로 느끼실 수 있으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스킨 '루크미 자몽 팩바디워시'는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