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무더웠던 더위가 한 풀 꺾이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요즘같이 온도가 급변하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욱 민감해져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지 않으면 화장이 금방 들뜨고 푸석해진다. 따라서 기초에서부터 메이크업까지 수분을 잡아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비주얼 뷰티 기업 갓스킨(대표 서상우, 김경묵)의 메이크업 브랜드 포무드에서 출시한 ‘포무드 판도라 핑크쿠션’이 가을철 촉촉한 쿠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포무드 판도라 핑크쿠션'은 핑크베이스로 보다 화사하게 톤업 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매쉬 쿠션망으로 균일하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복합 열매 추출물, 편백수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지속적으로 보습감을 부여해준다는 점이 가을철 촉촉한 쿠션으로 손꼽히는 이유이다.

‘포무드 판도라 핑크쿠션’을 사용한 고객들은 ‘요즘 갑자기 피부가 건조해졌는데 이걸로 화장하면 하나도 안 떠요!’, ‘진짜 촉촉한데 기름이 안 돌아요 짱짱’, ‘친구가 사서 써봤는데 좋다 해서 써봤더니 완전 촉촉하고 좋아요. 다 쓰면 또 재구매 할 거에요!’ 등의 후기를 남기며 쿠션을 적극 추천했다.

이에 갓스킨 포무드 관계자는 “가을에는 환절기가 찾아오기 때문에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 포무드 판도라 핑크쿠션은 이러한 환절기의 메이크업 고민을 해소 시켜 줄 적합한 쿠션이라 자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첫 론칭 이후 판매 대란이 이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올리고 있는 갓스킨 ‘포무드 판도라 핑크쿠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