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문가들이 뽑은 사계절 베스트 여행지 1,000곳 외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국내여행자를 위한 바이블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국일주 가이드북'이 더 알찬 내용을 더해 출간된다. 이번 개정판은 기존에 크게 사랑받았던 국도를 따라 떠나는 여행코스와 사계절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를 비롯해 평창 동계올림픽 여행코스 가이드와 올 6월 개통된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해 여행할 수 있는 코스까지 새롭게 더해졌다.

▲ 전국일주 여행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국일주 가이드 북

전국일주. 상상만으로도 멋진 여행이다. 여행을 좀 다녀 본 여행자라면 전국일주에 대한 로망을 품고 산다. 하지 만 전국일주의 동반자가 누구이든 어떤 일정을 계획하든 쉽게 도전하기 어렵다. 이 책은 훌쩍 떠나는 여행이 아니라 작심하고, 준비하고, 계획을 짜서 전국일주에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 백과사전이다.

지역별, 테 마별, 주제별로 여행전문가 4명이 직접 짜 준 코스와 고 도로와 국도를 따라 전국일주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볍게 어딘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일상과는 먼 곳으로 장기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할 지 막막한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전국일주 가이드북'은 우리나라 최초로 전국일주를 알차게 여행할 수 있도록 늘 곁에 두고 펼쳐 보는 여행 책이다.

이 책은 우리나라의 대표 여행지들을 중심으로 주변 명소 와 코스를 더해 무려 1,500곳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고속도로별로 코스를 구분한 다음, 볼거리와 체험, 맛집, 잠자리 순으로 여행지를 정리하였다.

또한 실제 여행 중 에 만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은 'Travel Tips'에서 친 절하게 안내했고, 여행 코스, 가는 길, 맛집, 전망 포인트, 축제 정보, 체험여행 등 알찬 여행 정보를 가득 담아 보기 쉽게 정리했다, 여기에 보너스 여행정보로 'More & More'를 추가로 배치해 여행 코스에서 놓치기 쉬운 여 행지도 알차게 담았다.

유철상, 김충식, 신지영, 신지혜 여행작가 4인이 함께 발로 뛰며 만들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