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된 30도 나노엣지 스테인레스 3중 면도날

(서울=국제뉴스) 하성인 기자 = 파나소닉코리아는 인체공학적 럭셔리 디자인의 신제품 전기면도기 ‘ES-RL13’을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ES-RL13’은 빠르고 편리한 건식 면도는 물론 면도거품이나 쉐이빙 젤과 함께 사용하는 습식 면도 두 가지 모두 가능하며, 간편한 사용 및 관리법으로 전기면도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한 전기면도기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RL13’은 파나소닉의 기술력과 일본 전통 검을 만드는 장인 기술이 결집된 마이크로 블레이드 테크놀로지(Micro Blade Technology)로 제작된 고품질의 3중 면도날이 어떤 타입의 수염이든 완벽하게 면도한다.

내부의 정교한 30도 예각 나노 레벨 면도날은 굵고 짧은 수염도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RL13’은 다중 밀착 곡선형 면도망(멀티핏 아크망)을 탑재되어 있다. 면도기의 포일블레이드가 완벽한 밀착 면도로 완벽한 쉐이빙을 지원하고, 슬릿블레이드는 긴 수염을 깎아 주기 때문에 턱 아래와 같은 불규칙적인 피부에서도 피부에 균일하게 닿아 남김 없는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분당 10,000 RPM으로 강력한 파워를 가진 ‘ES-RL13’은 스마트 수염 밀도 센서가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파악해 자동으로 파워를 조정, 최적의 파워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사용법은 더욱 간단하다. 8시간 충전으로 21분간 사용이 가능하며, 세척 방법으로 방수 설계가 되어 있어 흐르는 물에 전기면도기를 헹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처음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사람도 쉽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파나소닉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RL13’은 고품질의 면도날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깔끔한 면도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사용 및 관리법은 간편해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RS13’의 무게는 약 160g이며 색상은 블랙 색상만 판매된다. 가격은 79,000원으로 1년간 무상 보증 A/S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