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설명)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매트리스 똑똑하게 고르는 방법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소비자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올바른 침대 선택 요령’을 제안해 알려지고 있다.

최근 건강과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몬스가 제안하는 올바른 매트리스 선택법은 침대를 선택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시몬스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우수한 기술과 안전에 대한 신뢰이다”고 전했다.

현재 한국 시몬스 침대는 이탈리아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社)의 고밀도 특수 부직포 등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선별한 최고급 원자재만을 나열하고 조합하여 매트리스를 만들었다.

더불어 기능과 형태에 따라 총 5종의 포켓스프링을 통해 신체 곡선 및 수면 습관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포켓스프링에는 스프링 사이에 일직선 모양의 형태를 더해 강력한 탄력을 유지해주는 ‘i – 포켓스프링’, 탄력 효율을 구현해주는 스프링 회전수를 총 10회까지 끌어올린 ‘s – 포켓스프링’, 신체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 –포켓스프링’ 등이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의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성하는 포켓스프링은 오랜 시간 시몬스가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진화시킨 결과물로, 항아리 형태의 특수 구조 스프링을 포켓 속에 넣은 개별로 독립된 포켓스프링이다.

시몬스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어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다.

더불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소재를 지녀야 하는데, 한국 시몬스는 실크, 캐시미어, 퓨어울 등 높은 퀄리티의 원자재와 유해 성분이 배제된 접착제만을 사용해 침대를 제작한다.

끝으로 침대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 면에서도 철저해야 한다. 이를 위해 별도의 케어 보다는 우수한 항균 기능 처리를 적용한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피부에 1차적으로 접촉하는 침구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연세대학교 환경공해연구소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침실 위생과 관련된 상식을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