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 원 여행상품권, KRT 마일리지, 백화점 상품권 등 혜택 풍성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창립 18주년 기념이벤트

우선 '청춘 초대장'을 주제로 청춘 여행객을 모집한다.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이 있는 누구나 사연 공모 가능하며, 선정을 통해 1등에게는 KRT 여행상품권 50만 원,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30만 원, 20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8주년 소문내기 이벤트'와 '꿀마켓'을 오픈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창립 기념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방식이다. 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비롯한 사은품을 총 180명에게 증정한다.

꿀 찬 혜택을 증정하는 꿀마켓에서는 지역별로 제공되는 꿀혜택과 최대 2만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특전이 마련됐다.

1998년 김앤류 투어로 설립된 KRT 여행사는 다가오는 10월 25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중견 직판 여행사로서 패키지여행, BSP 해외 항공권 발권 실적 부문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왔다. 뿐만 아니라 홈픽업 서비스 런칭 등 고객 만족에 가치를 둔 이색 마케팅으로 주목받았다.

KRT 경영기획본부 장숙연 이사는 "어느덧 KRT가 18주년을 맞았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