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탈모인구 천만 시대에 접어들면서, 탈모방지법과 탈모방지방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머리로 가리는 것이 아닌 당당하게 이마를 넘기기 위한 탈모치료방법, 탈모치료비용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M자탈모,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등 머리스타일에 따른 탈모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탈모치료 탈모관리센터와 탈모한의원 그리고 탈모클리닉, 탈모피부과, 두피관리전문피부과 수도 늘고 있다.

한편 지루성두피염과 같은 질환이 탈모원인으로 꼽히고 있는데 비듬, 머리냄새, 두피가려움증, 두피 트러블, 두피각질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지루성피부염의 가능성이 있다.

탈모초기증상으로는 하루 백 개 이상의 모발이 빠지는 경우, 머리카락이 점점 얇아지거나 힘이 없어지는 경우 등이 있다.

탈모예방 및 방지방법을 위해서는 자기 전에 머리를 감아 두피를 청결히 해주는 것이 좋다. 지성인 경우 하루 2회의 샴푸가 좋으며, 두피마사지나 두피스케일링으로 두피를 꾸준히 케어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모발에좋은영양소인 비타민섭취, 비오틴섭취와 해조류 등의 음식섭취도 함께 해주는 것이 좋다.

서울특별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에 선정된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 '스칼프앤 헤어토닉 플러스', '스칼프 앤 헤어팩'은 두피관리와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고 두피 트러블완화 개선 효과로 두피를 청결하게 가꿔준다.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는 여성용 탈모샴푸로 판테놀, 살리실산, 피리티온아연액을 함유해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된다. 두피고민과 비듬완화효과도 있으며, 실크단백질과 덱스판테놀 함유로 모발 손상 완화와 두피영양공급, 두피수분공급에 도움을 준다.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은 남성용 탈모샴푸로 니코틴산아미드 성분이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을 주고 두피고민과 피지개선에 도움된다. 수분 영양공급은 물론 비오틴이 모발 끊김 현상을 막아주고 모근을 강화한다.

스칼프 앤 헤어팩은 L-멘톨과 살리실산, 덱스판데놀액 함유로 탈모방지와 모발 굵기증가에 좋고,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 가능하다. 비듬없애는방법, 각질없애는방법에 좋은 스칼프 앤 헤어팩은 특히 기름진 지성두피에 좋다.

스칼프 앤 헤어 토닉 플러스는 덱스판테놀과 바이오틴의 함유로 연약해진 두피에 영양과 수분 공급 및 모근을 강화하고 살리실산, 세이지잎추출물로 두피 피지 및 각질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