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된 공효진의 시크함과 섹시미가 돋보이는 광고이미지가 공개됐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패션 피플로 모두가 인정하는 공효진은 평소에도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센스로 작품에서 입고 착용만 해도 완판이 될 정도로 패션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존재다.

이번 촬영은 엘리베이터라는 특정 공간과 모자 브랜드 특유의 경쾌하고 유쾌한 감성, 공효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적절히 어우려지며 시크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햇츠온의 뮤즈로 첫 광고 촬영에 임한 공효진은 패셔니스타 다운 그녀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현장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준비하고 제안하며 촬영을 이어나가,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촬영 현장을 지켜본 관계자는 "캐릭터 아이템, 힙합, 스트릿 스냅백, 밀러터리캡 등 어떤 스타일의 모자를 써도 매 번 다르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공효진의 패션 감각은 정말 뛰어나다. 첫 촬영에서 모자 스타일에 맞춰 의상까지 같이 준비해 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은 공효진을 뮤즈로 내세워 앞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의 모델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각 모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