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중국 MMA 슈퍼스타' 아오르꺼러(22, XINDU MARTIAL ARTS CLUB)가 완벽한 복귀전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23일 충주세계무술축제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42 X 2017 충주세계무술축제 메인이벤트에 출전해 일본의 베테랑 파이터 마스다 유스케(37, T.GRIP TOKYO)와 맞붙는다. 로블로 부상을 털어내고 약 3개월 만에 돌아오는 그는 어떤 마음으로 케이지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을까.

다음은 아오르꺼러가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이제 시합이 얼마 남지 않았다. 나는 완벽한 준비를 위해 한국에 조금 일찍 들어와서 훈련을 하고 있다. 특히 킥 방어에 집중하고 있다. 너무 힘들다. 훈련강도도 높고, 더는 견디기 힘들 것 같은 느낌도 든다. 하지만 지난번 부상을 걱정해준 많은 팬들을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노력하려고 한다.

이번 경기는 속전속결로 끝내버릴 것이다. 1분 안에 끝낼 수 있는 것을 절대로 2분까지 끌고 가지 않겠다. 시간을 끌수록 나에게 불리할 뿐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백지 상태로 올라가서 싸우려고 한다. 그 백지에 내가 그리고 싶은 대로 그려나갈 것이고, 마지막엔 당연히 심판이 나의 손을 들고 있는 모습을 그리고 싶다.

이번엔 서울이 아니고 충주라는 곳에서 세계무술축제와 함께 대회가 열린다고 들었다. 무술은 참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항상 겸손하게 운동을 하려고 노력중이다. 이번 시합을 통해서 또 하나를 배워간다고 생각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 9월 23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한편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까지 진행됐다. 8강 토너먼트 대진이 추첨을 통해 결정됐으며, 8강 경기는 오는 11월 11일 개최할 예정이다.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5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에 생중계 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로 지상파 방송 MBC에서 방영될 ROAD FC 신규 대국민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지난 8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았고,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XIAOMI ROAD FC 042 / 9월 23일 충주세계무술축제 스타디움]

[제 5경기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마스다 유스케]

[제 4경기 미들급 미노와 맨 VS 윤동식]

[제 3경기 무제한급 김창희 VS 심건오]

[제 2경기 라이트급 신동국 VS 이마이 순야]

[제 1경기 밴텀급 장익환 VS 에밀 아바소프]

 

[XIAOMI ROAD FC YOUNG GUNS 36 / 9월 23일 충주세계무술축제 스타디움]

[제 7경기 -86kg 계약체중 김은수 VS 마가메드 무타에프]

[제 6경기 아톰급 박정은 VS 박시우]

[제 5경기 밴텀급 신승민 VS 허지안웨이]

[제 4경기 플라이급 김성재 VS 박수완]

[제 3경기 웰터급 임병하 VS 김덕수]

[제 2경기 라이트급 조영준 VS 진태호]

[제 1경기 밴텀급 박진 VS 박성준]

[XIAOMI ROAD FC 043 / 10월 28일 서울 장충체육관]

[미들급 잠정 타이틀전 최영 VS 김훈]

[페더급 이길우 VS 아사쿠라 미쿠루]

[100만불 토너먼트 리저브 김승연 VS 알렉산더 메레츠코]

[페더급 김세영 VS 이정영]

[XIAOMI ROAD FC 044 / 11월 11일]

[100만불 토너먼트 8강 샤밀 자브로프 VS 구켄쿠 아마르투브신]

[100만불 토너먼트 8강 바오인창 VS 시모이시 코타]

[100만불 토너먼트 8강 호니스 토레스 VS 톰 산토스]

[100만불 토너먼트 8강 만수르 바르나위 VS 난딘에르덴]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