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금일 마감하는 갤럭시노트8의 사전예약이 마감을 앞두고 온라인에서 알려지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지만 요즘 젊은 소비자들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구입한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은 푸짐한 사은품 및 자유로운 요금제 선택과 각종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금일 마감 예정인 갤럭시노트8 역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신청이 더욱 많았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출시를 앞둔 갤럭시노트8과 LG V30, 그리고 이슈가 된 아이폰8과 아이폰X 역시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온라인 공식 대리점 '티엔샵'에서는 사전예약 마감을 앞두고 아직 사전예약을 결정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마지막 신청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전예약 개통을 진행하는 15일부터 선택 약정할인율이 25%로 상향 적용돼 기존 20%할인보다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티엔샵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아직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서 다양한 혜택과 빠른 배송을 진행하겠다"라면서 "사전예약자와 일반구매자의 혜택차이가 크기 때문에 핸드폰 변경이나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마지막 기회인 오늘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소개한다"고 말했다.

특히 티엔샵은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보라카이 3박5일 여행권, 빕스 외식 상품권, 80여종으로 무장한 사은품을 추첨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본 증정 되는 사은품 또한 많으니 사전예약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공식 대리점 티엔샵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안내하는 한 편,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가격을 더욱 인하하여 통신비 절감에 앞장서겠다"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티엔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