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곤' 지일주가 직설적인 화법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12일 방영된 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4회에서 지일주는 엘리트 인재에 마당발 인맥을 자랑하는 교육, 환경 전문기자 ‘박남규’역으로 분했다. 그는 매회 캐릭터 본연의 매력을 찰떡같이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아르곤 팀은 미 상무부 장관 로버트 윈스턴와의 단독 인터뷰를 위해 철저하게 준비했다. 그 가운데 남규는 김백진(김주혁 분)의 진두지휘 아래, 이연화(천우희 분)와 함께 준비해보라는 지시를 받게 되었다. 하지만 남규는 연화의 존재를 인정하고 있지 않아 함께 일하기를 거절했다. 
 
뿐만 아니라, 남규는 아르곤 내에서 윈스턴 장관과의 원활한 인터뷰 진행을 위한 시뮬레이션을 진행 하던 도중 “장관님. 김백진 기자하고는 어떻게 친해지신 겁니까?”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또한, 남규는 HBC 메인 뉴스 앵커 최근화(이경영 분)의 은퇴 소식이 공고된 후 후임자가 누가될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백진에게 “팀장님, 질문 하나만 더 해도 되나요? 뉴스나인 후임앵커 지원하실 겁니까?”라고 모두가 궁금해 하던 질문을 돌직구로 던져, 그의 솔직한 성격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처럼 지일주는 까칠하면서 솔직한 ‘박남규’역으로 변신, 캐릭터의 특징을 날카로운 눈빛과 직설적인 화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내고 있다. 또, 주위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는 돌직구를 내뱉으며 극을 더욱 쫄깃하게 만들기도. 이에, 박남규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더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일주를 비롯해 김주혁, 천우희, 박원상, 이승준, 신현빈, 박희본, 심지호 등이 출연하는 tvN ‘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오직 팩트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열정적인 언론인들의 치열한 삶을 그려낸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