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학금 지원으로 지역 인재육성 앞장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군산시 군장에너지(주)는  11일 오후 군장에너지 본관 3층 강당에서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 전달식은 군장에너지㈜ 박준영 대표이사, 표영희 전무이사를 비롯해 장학생과 선생님,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박준영 대표이사는 "장학사업은 군장에너지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일"이라며 "군장에너지 장학생들이 나눔을 실행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장에너지는 매년 발전소주변지역 지원금을 기반으로 주변지역 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1차 장학금 전달행사에서 중·고등학생 87명 각 50만원, 대학생 12명 각 100만원으로 군산지역의 99명의 학생들에게 총 5,5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오고 있는 군장에너지는 2016년에도 군산, 장항 지역 226명의 학생들에게 1억 2,8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올해 12월에도 2차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군장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계획이며 더 많은 학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