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올 추석은 대체휴일로 지정된 6일(금)과 9일 한글날(월)이 겹치면서 최대 10일까지 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명절 연휴가 길어지면 해외여행을 떠나는 인파가 늘어나는 만큼 올해도 도시를 떠나는 대규모 인파가 예상된다.

명절 여행 계획 때문에 올 추석에 고향이나 본가를 방문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정성 깃든 명절 선물을 준비해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형 오픈마켓에서는 벌써 추석선물 기획전이 시작됐다. 지인들을 위해 간편한 마트용 추석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과 같이 더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도 필요하다.

건강푸드몰 ㈜식이야기는 추석 명절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만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모아 '차이나는 클라스'라는 타이틀로 추석 할인 대전을 진행한다. 9월 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식이야기의 베스트 상품인 '변석홍옥고'를 기존 대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변석홍옥고'는 전통 경옥고 조제 방식으로 만든 전통 한방 식품이다. 기력을 보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경옥고의 효능을 남녀노소, 체질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매년 명절마다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다. ㈜식이야기가 판매하는 변석홍옥고는 115년 전통 ‘제월당’에서 국내산 약재만 사용해서 제작하며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변석홍옥고'는 고종황제의 어의를 지냈던 변석홍 선생이 황제를 위해 진상했던 경옥고로도 잘 알려져 있다. 경옥고는 몸에 쌓인 열을 낮추는 수승화강의 원리로 인체의 면역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경옥고에는 아스파르트산, 프롤린 등 다양한 종류의 유리 아미노산(free amino acid)이 함유돼 있다. 유리 아미노산은 중추신경계를 보호하고 신체 저항성과 지구력을 증가시키는 역할, 연골이나 피부 재생 등 인체 대사를 돕는 역할을 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식이야기 추석 명절선물 할인 행사에서는 천연발효식초 '초로장생'도 10~20% 폭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풍부한 유산균과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는 천연식초 '초로장생'은 디톡스 다이어트나 해독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천연발효식품을 꾸준하게 섭취하면 장 내 유익균 수가 증가해 장 기능이 회복되는 것은 물론 인체 면역력이 높아진다.

㈜식이야기의 온라인몰에서는 이외에도 더 다양한 추석 명절 선물 할인 품목과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및 구매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식이야기'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