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코리델엔터테인먼트

'K팝스타6' 마은진이 '병원선' OST에 참여한다.
 
'K팝스타6' 마은진이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그룹 레인즈(RAINZ)에 이어,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OST에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되며 남다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마은진이 참여한 OST '낯선 하루'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하지원(송은재 역)의 테마곡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하지원을 비롯한 배우들의 연기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또한, 지난 6월 9일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을 발매한 마은진은 섬세한 보컬 실력과 함께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선보인 바 있어, 이번 ‘병원선’ OST 참여를 통해 마은진이 선사할 더욱 짙어진 음악적 감성을 기대케 한다.
 
마은진의 OST 합류와 더불어 어제(30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마친 후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드라마 ‘병원선’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이야기로, 섬마을 사람과 나누는 소통을 통해 진정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드라마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이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OST에 참여한다. 좋은 기회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 드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또, 앞으로 마은진이 선보일 음악적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병원선’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