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K-뷰티를 이끄는 조성아뷰티의 수요는 신세계면세점에서도 계속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지난 5월 신세계면세점 본점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입점을 완료했다.

매장에서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와 16브랜드, 원더바스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필수 5대 영양소를 함유한 보정 기초 크림으로 각종 뷰티 커뮤니티와 SNS에서 ‘광채 베이스’로 알려진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말랑한 바운스 제형이 오랫동안 무너짐 없는 피부 바탕을 연출하는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기획 세트(본품 2개, 리필 1개, 퍼프 1개)’가 있다. 또 원조 필링 패드이자 올인원 패스트 스파 아이템인 ‘살롱 드 떼’ 등도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조성아뷰티는 신세계면세점 내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 인기 제품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2+1, 살롱 드 떼는 1+1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주로 찾고 있다. 이외에도 조성아뷰티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본점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위챗(WeChat) 인증샷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 등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위챗 인증샷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 본점을 방문한 고객 중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위챗(WeChat)에 매장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알유 16’ 립스틱 3종(일렉 핑크, 슈가 애플, 포이즌 플럼)과 ‘컬러링 앰플’ 3종(메탈 드레스, 프렌치 토스트, 런던 포그) 중 정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조성아뷰티 히트 아이템을 체험할 수 있는 ‘조성아뷰티 스페셜 키트’를 지급하며,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2가지 수퍼 베리 추출물과 90% 이상의 보습 성분을 함유한 ‘탱글이 수퍼베리’ 정품이 제공된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를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되었으며, 오는 하반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