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IR 스포츠 제공

(서울=국제뉴스) 변성재 기자 = "국내 최정상급 선배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최선을 다해 멋진 모습 선보이겠습니다."

'얼짱 핏 모델' 박영호(31, S&T FOODS/ 에스엔티푸드)가 내달 3일 일요일,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의 핏 부문에 참가한다.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는 국내-외 피트니스계 최정상급 50명의 베테랑 선수가 한 자리에 모여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다. 기존 지루한 국내 피트니스 대회를 탈피한 니카코리아는 새로운 피트니스 문화 컨텐츠를 이룩을 목표로 한다.

니카코리아(NICA KOREA)가 주최하는 이번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의 ARS 수익금은 공동모금회에 전액기부하며, 니카코리아 대회에서 우수 성적을 거둔 선수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본 대회의 핏 부문에 참가하는 박영호는 2015년 WBFF 프로 라이센스를 취득 후, 같은 해 2015년 라스베이거스 대회 피트니스 모델 부문 2위와 2016년 LA 대회 피트니스 모델 부문 2위를 석권한 바 있다.

박영호는 24일 목요일, 본 국제뉴스와 전화 인터뷰에 "국내 최정상 선배님들과 함께 경쟁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좋은 성과로 보답하고 싶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등과 팔, 어깨 부분을 중점으로 훈련했고,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다. 난 내 자신을 믿는다"고 웃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 (C)BIR 스포츠 제공

이어 "본 대회 참가를 위해 노력해주신 강성원 에스엔티푸드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에스엔티푸드 브랜드의 자존심을 걸고 찾아와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싶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박영호의 후원사 "S&T FOODS (에스엔티푸드)"는 국립 경상대학교와 기술제휴로 건강식품 및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국내산 원료를 이용한 식물성 오메가-3인 ‘레드식물성 필수지방산'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또한 에스엔티푸드는 건강기능성을 위해 화학물질을 쓰지 않아 국내 스포츠 선수들 사이엔 인기가 높다. 또한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과 이란, 일본, 태국, 베트남 등에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