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비주얼 뷰티 브랜드 갓스킨(대표 서상우, 김경묵)의 ‘루크미 그린티 스크럽폼’이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했다.

모공관리 필수템으로 인기몰이 중인 갓스킨 루크미 그린티 스크럽 폼은 100% 보성 녹차와 클레이 성분이 피부 각질을 자연스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지를 흡착시켜주는 피지&모공 셀프 홈 케어 제품이다.

뛰어난 제품력 덕분에 SNS 상에서 꾸준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업로드 되어 있는 한 영상은 누적 공유 수 14,000회를 기록할 만큼 관심이 뜨겁다.

이만한 인기에는 이유가 있는 법. 바로 고객들의 진짜 ‘입소문’이다. 갓스킨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고객 후기는 약 400여 개로, 후기를 남기지 않은 고객들을 감안하면 실제 사용 고객은 엄청난 수치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실제 고객들의 ‘리얼 후기’가 입소문나 판매대란을 일으켜 제품력을 증명하고 있는 것이 누적 판매량40만 개 돌파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갓스킨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여러 번의 시도 끝에 리뉴얼을 한 것이 지금의 루크미 그린티 스크럽폼이다. 이런 정성을 알아주는 것인지 실제로 재구매 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많다.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스킨 ‘루크미 그린티 스크럽폼’은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