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이 로맨틱한 데이트에 나섰다.

오늘(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의 사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사천에서 지내며 처음으로 맞는 여유로운 시간,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데이트를 하러 나간다. 거리에 어둠이 깔리자 우효광은 추자현을 사천의 유명 야시장으로 안내했다.

두 사람은 꼬치 집에서 술 한 잔을 기울이며 오랜만에 즐기는 둘만의 데이트를 만끽했다. 꼬치 주문을 완료한 우효광은 어디론가 향하는가 싶더니 꼬치 사장님 대신 불 판 앞에 앉았다. 넉살 좋게 사장님의 자리를 차지한 우효광은 즉석에서 아내를 위한 꼬치를 굽고 양념까지 직접 하며 실력 발휘를 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서로를 만나 온 지난 5년을 되돌아보며 회상에 젖었다. 추자현은 남편에게 “같이 운동했던 친구들이 결혼한 것 보고 뭐라고 해?”라며 주변 반응을 물었고 우효광은 “다들 부러워한다”며 운을 띄웠다.

그는 “(친구들이) 여신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부러워한다”는 로맨틱한 말로 추자현을 감동시켰다. 추자현은 남편의 말에 그동안의 센 언니 포스는 온데간데없이 우효광에게 귀여운 애교를 부렸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처음 보는 추자현의 애교에 깜짝 놀랐다. 지금껏 추자현이 보여 준 걸크러시 매력과는 상반된 행동이었기 때문. 이에 추자현은 “로맨틱한 말에 시크하게 반응하면 나중에 안 해준다”, “(일부러) 저도 여우처럼 하는 것”이라며 부부 관계에 대한 꿀팁(?)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로맨틱한 사천 야시장 데이트 현장은 오늘(21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