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투어, 업계 최초 스타와 함께 하는 크루즈페리 여행 상품 출시

▲ 위동페리 선상불꽃쇼

- 현철, 박현빈 등 스타군단 ... 청도, 크루즈페리서 3박 4일 감동의 공연!

- 1992년 8월 24일, 역사적인 한 ㆍ 중 수교 25주년 맞아 새로운 민간 교류의 장 통해 우호 증진 도모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아만투어(대표 김진혁. 이하 크리스타)가 여행업계에서 최초로 톱스타들과 함께 하는 청도 크루즈페리 여행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아만투어는 'With Star - 스타와 함께 신나는 선상파티' 를 주제로 오는 9월 23일부터 9월 26일까지 3박 4일 일정의 청도 크루즈페리 상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크리스타가 선보이는 청도 크루즈페리 여행상품은 3박 4일간 국내 정상의 연예인과 함께 선상여행을 하면서 연예인과 함께하는 '선상 노래자랑 경연' 과 청도 힐튼 호텔 특설무대에서 연예인이 펼치는 '한여름 밤의 청도 특별 콘서트'가 펼쳐진다.

▲ 청도 소어산 정상전경

아만투어의 크루즈페리 여행상품은 기존 크루즈 상품과 달리 연예인들이 3박 4일간 선상여행을 함께 하면서 공연 등을 통해 친교를 나누는 장이 마련돼 평소 유명 연예인과 시간을 갖지 못하는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청도 도착 첫날밤 펼쳐지는 '한여름 밤의 청도 특별 콘서트'는 선상 크루즈페리 여행에 함께 한 연예인들이 자신의 애창곡을 열창하며 2시간동안 뜨거운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 '한여름 밤의 청도 특별 콘서트' 출연진

오는 9월 23일 1차로 떠나는 청도 크루즈페리에는 방송인 최홍림과 안소영의 사회로 가요계의 대부 현철을 비롯해 이동준, 박일준, 임수정, 전미경, 이진관 등 국내 정상의 가수들이 함께 해 크루즈페리 여행의 품격을 더욱 높이게 된다.

크리스타가 주최하고 ㈜아만투어가 주관하는 이번 크루즈페리 여행은 참좋은여행, 자유투어, 인터파크투어, 온라인투어, 여행박사, 투어이천, 보물섬투어 등 패키지 여행의 선두업체들이 연합 판매에 들어갔다.

한편 아만투어는 1차 크루즈페리 여행에 이어 오는 10월 7일 박현빈을 필두로 윤태규, 김상배 등 새로운 출연진을 구성하여 2차 청도 크루즈페리 여행에 나선다. 문의 : 1599 - 5534

■ 청도 크루즈페리 일정

- 1차 : 09월 23일(토) ~ 09월 26일(화) 3박 4일

. 출연진 - 현철, 이동준, 박일준, 전미경, 임수정, 이진관

- 2차 : 10월 07일(토) ~ 10월 10일(화) 3박 4일

. 출연진 : 박현빈, 윤태규, 김상배, 옥희, 현자, 딕훼밀리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