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중국 청도에서 열려, 2천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준비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여행바보 KRT가 다가오는 10월 창립기념 골프대회 상품을 출시했다.

▲ 창립 18주년 기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제공=KRT여행사)

스포츠월드와 아시아나 항공이 후원하는 2017 KRT 창립기념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중국 청도의 천태CC에서 열린다.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모든 참가자가 우승에 도전하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다.

참가자들은 26일과 27일 양일간 중국 10대 명문 골프장 천태CC에서 18홀 사전 연습 라운드와 18홀 골프대회를 소화한다. 마지막 날 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영해CC에서 18홀을 라운딩 하며 총 54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상식 및 만찬 연회를 열어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캐디백 ▲KRT 여행상품권 ▲중국 항공권 ▲윈덤 호텔 2박 숙박권 등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마커 ▲고급 남성 골프바지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KRT 상품 담당자는 "창립을 기념해 기획된 만큼 완성도 높게 준비된 상품"이라며, "5성급 호텔 투숙과 아시아나 항공 이용, 그린피/캐디피 및 전 일정 식사 포함, 전신 마사지 등 일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상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