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우승후보 TOP3 모두 참여 기대감 UP!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규모의 힙합페스티벌 '2017 더크라이 그라운드'가 10월 14, 15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지난 8월 22일 우원재, 양홍원(영비), 올티, 펀치넬로 등 6명을 3차 라인업으로 발표한 '2017 더크라이 그라운드'는 최근 쇼미더머니 주역들을 라인업에 합류시키며, 가요계 힙합열풍 트렌드를 잇고 있다.

▲ [사진='2017 더크라이 그라운드' 3차 라인업]

쇼미더머니 우승후보 TOP3 우원재, 넉살, 주노플로 모두 크라이행.
최근 쇼미더머니6가 대중가요계 힙합열풍을 다시 한번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우승후보TOP3인 우원재, 넉살, 주노플로가 모두 크라이 라인업에 올랐다.

우원재는 최근 쇼미더머니에서 본인만의 철학이 담긴 가사로 힙합계 '음유시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또 한 명의 강력한 우승후보 넉살은 다이나믹듀오팀에 합류 <N분의1>, <부르는 게 값이야>등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현재 공개된 쇼미더머니6 음원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흔들림 없는 무대로 TOP6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주노플로는 최근 방송에서 의대출신임이 밝혀지며 학업, 외모, 음악적인 면모까지 완벽하다는 대중의 찬사를 받고 있다.

사실상 '더크라이 그라운드'는 현재 <쇼미더머니6>에 올라간 TOP6중 조우찬을 제외한 우원재, 넉살, 주노플로, 행주, 한해가 모두 출연한다. 방송에서 느낄 수 없었던 이들의 폭발적인 무대와 특급케미가 궁금하다면 10월 14, 15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2017 더크라이 그라운드'에 참석할 것을 추천한다.

'2017 더크라이 그라운드'는 1,2,3차 라인업 합산 총 34팀을 발표하며, 국내최고의 힙합페스티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연관계자는 더욱 강력한 4차 라인업이 8월28일 인터파크티켓과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것이라고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7 더크라이 그라운드'의 3차 티켓은 한정수량 판매되며, 8월 22일 화요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