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지오지아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17 FALL시즌,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가을광고를 첫 공개했다.

빈티지한 세트장에서 'USE YOUR ILLUSION. MORE STORIES'란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가을광고에서 박서준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듯한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는 물론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데 가을시즌 키 아이템인 가죽 재킷부터 미니멀의 정석 수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 박서준/ⓒ지오지아

관계자에 따르면 "앞서 지오지아는 17FW시즌부터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의 뉴 뮤즈로 발탁하고 그 시작을 알린바 있는데 현장에서 박서준은 첫 촬영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잘 표현해줘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며 "17FW 시즌에는 깔끔한 기본 수트부터 트렌치코트, 가죽재킷, 스웨터, 셔츠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남성들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배우 박서준과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지오지아의 가을 화보와 영상은 8월 22일부터 전국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박서준/ⓒ지오지아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