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최고의 권력자 여황제를 둘러싼 권력의 암투를 그린 웹 게임 '여황제'가 오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 신규서버 '연비'를 오픈할 계획이다.

지난 19일 신규서버 '신무'를 오픈 한 후 22일 '연비'를 오픈하는 RPG '여황제'는 출시 후 빠른 업데이트와 함께 적극적인 운영으로 많은 헤비 유저를 만들어내고 있다.

여황제는 기존의 단순한 웹게임과 차별화된 스토리 라인을 통해 이야기 중심의 퀘스트를 제공해 몰입도를 높였다. 깔끔한 그래픽과 함께 화려한 스킬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은 여황제에서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던전과 보스몬스터는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남성 유저들에게 특히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는 '미인' 시스템은 여황제만의 특징이다.

연비 서버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의 TIP으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원하는 승급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승급 출석 이벤트, 무더운 여름을 위한 8월 핫썸머 이벤트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탑게임 측은 독창적인 컨텐츠 '미녀' 시스템을 위해 핫한 여성 솔로가수 '청하'를 모델로 발탁했으며 청하의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