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청소업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고 있다.

고객이 믿고 청소를 맡겼는데 성의 없는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이에 따른 피해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하거나, 연락을 두절하는 업체들도 있어 주의가 요구 된다.

이렇듯, 청소 업체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청소대행업체 청소스토리는 홈크리닝은 물론이고 새집증후군까지 청소전문가들을 청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청소스토리는 대표적으로는 입주청소, 거주청소 등을 진행하는 청소스토리는 24평, 25평 등등의 평수와 신혼집, 학원,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사무실 등에 알맞게 청소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줄눈시공 과 마루코팅 등의 새집증후군 서비스로 사태의 심각성을 알고 맞춤형 청소 해결책을 제시한다.

청소스토리는 이외도 세탁기청소 에어컨청소 냉장고청소 비데청소 등의 가전크리닝 청소와 함께 학원건물청소와 준공청소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서 청소대행업체 청소스토리에서는 후불제를 실시하고 있는데, 이는홈클리닝 등의 서비스를 진행한 이후 소비자가 직접 점검하여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을 바로 현장에서 처리하기 위해서라고 청소스토리 관계자는 말했다.

청소스토리 홈페이지에서는, 청소비용계산기 라는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청소비용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청소스토리 관계자는 " 청소비용 견적을 묻는 분들이 직접 비용을 계산함으로써 비용 책정의 합리성과 투명함을 깨달을 수 있기 바 "라는 말과 함께 "청소비용계산기를 통해 청소스토리를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청소스토리에 신뢰를 가졌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남겼다.

전국적으로 지점망을 구축하고 있는 청소스토리의 믿을만한 점은 하루에 딱 한팀만 받는 제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하루에 한집에 정성을 들여서 청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이 서비스를 통해 청소스토리는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