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생명수산은 국내산 풍천장어를 유통하는 도소매 전문점으로서 온라인 판매를 위해 쇼핑몰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생명수산은 유네스코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지역인 전북 고창에 위치하고 있다.

고창군의 특산품으로는 수박, 복분자 그리고 풍천장어를 꼽을 수 있다. 고창은 공업단지 등으로 인한 공해원이 없고 바닷물과 강물이 교차되는 풍천지역 강의 길이가 전국에서 가장 길어 성어의 서식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풍천장어 생산과 공급 일번지로 알려져 있다. 

장어는 대표적인 보양식 중 하나로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을 비롯하여 칼슘, 인, 철,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E 니코틴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쇠고기에 비해 비타민A는 80배 이상이며, 비타민E도 7배 이상 함유하고 있어 시력 저하 예방과 골다공증, 빈혈 예방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는 백혈구 기능을 향상 시켜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간과 신장의 기능을 왕성하게 해줘 환자보양식이나 성장기 어린이들, 수험생, 직장인들에게 좋은 음식이다. 

생명수산 관계자는 “국내산 1등급 풍천장어를 고객의 식탁까지 신선하게 전달해 드리고자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바로 조리해 드실 수 있도록 기본 손질된 장어 및 초벌장어를 양념과 함께 포장하여 신선배송 된다”고 말했다.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생명수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