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내아이의 첫 생일을 미리 경험해보세요!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깔끔한 한식 및 다채로운 메뉴로 서울 3대 뷔페로 사랑 받고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타볼로 24에서는 오는 9월 1일 12시부터 21시까지 '2017 미니 돌 쇼케이스 <My First Birthday Showca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My First Birthday Showcase(제공=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타볼로24 프라이빗 룸에서 사용되는 전통 돌 상차림과  트렌디한 웨스턴 스타일 돌 상차림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더불어 감각적인 포토 테이블과 초대한 가족들을 위한 내 아이의 성장 동영상 감상을 위한 빔 프로젝터 세트 등 돌잔치에 필요한 아기자기한  소품들 또한 행사 당일 세팅이 되어 소중한 날을 위한 스케치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 돌 쇼케이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와 다과가 제공이 된다. 더불어 소정의 상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타볼로 24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당일 돌잔치 계약 시 Tavolo 24 2인 식사권이 제공과 더불어 주중 돌잔치 계약에는 빔 프로젝터, 포토 테이블, 생과일 디스플레이, 생맥주 제공, 게런티 인원 조정 등 더욱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예로부터 흥인지문의 흥(興) 은 태양을 상징하여 빛이 들어오는 문, 그리고 청계천은 명당수로 좋은 기운이 흐르는 공간으로 간주되어 왔다. 그런 특별한 의미가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타볼로 24에서 내 아이의 특별한 날을 축복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