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통계에 의하면 우리나라의 탈모인구는 천만 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탈모 환자들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연령대는 30대이며, 그 다음이 20대, 40대 순으로 나타나 젊은 층의 탈모가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다. 탈모의 원인은 유전적 원인과 후천적 원인으로 나뉘며, 후천적 원인이라면 두피관리와 모발관리로 탈모예방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여성탈모의 비율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정수리 부위의 탈모나 M자 탈모는 나이가 들어 보이기 쉬울 뿐 아니라 자신감 위축으로 이어질 수 있다. 탈모 치료를 위해 탈모 치료한의원, 치료잘하는곳, 탈모관리센터, 탈모한의원, 탈모클리닉, 탈모피부과, 원형탈모치료법, 치료잘하는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부산, 광주, 분당 지역에서 탈모치료방법과 탈모치료비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M자탈모 등 다양한 탈모증상과 머리스타일이 있으며 탈묘치료는 탈모약과 같은 탈모치료제가 주로 쓰인다. 하지만 장기간 탈모약처방을 받아 치료제인 탈모 약을 먹었을 경우 성기능 장애와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지루성두피염과 같은 두피 트러블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관리 샴푸나 두피스케일링을 이용해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두피관리전문피부과, 두피관리전문클리닉에서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모발에좋은영양소가 듬뿍 담긴 콩, 다시마 등을 먹고 꾸준히 비타민섭취까지 병행하면 좋다. 또한 머리가 부쩍 많이 빠진다면 탈모초기증상일 수도 있다.

서울특별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에 선정된 더 헤어 머더 셀러의 '헤머셀 엠탈모 케어2-step'과, '더블유-탈모케어 2-step' 제품은 탈모방지 효과와 함께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 각질과 피지를 클렌징 해 머리냄새와 두피가려움증, 두피각질, 비듬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헤머셀 더블유 탈모 케어 2-STEP의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는 여성용으로 덱스판테놀 성분이 두피영양공급을 원활히 하며, 스칼프 앤 헤어팩은 두피에 쌓인 각종 각질과 피지, 비듬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발이 눈에 띄게 빠지는 사람, 모발에 정전기가 발생하거나 가늘고 얇아졌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줄이고 청결하고 건강하게 두피와 모발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헤머셀 스칼프 앤 헤어팩은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두피에 자극이 가는 것을 최소화하고 두피에 쌓여있는 각종 피지, 각질, 비듬 등을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고 건강한 두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한 두피 케어를 위한 동백오일, 호호바오일, 페퍼민트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헤머셀 엠 탈모 케어 2-STEP은 남성용 탈모 케어 제품이다. 엠  티트리, 녹차 등 자연 유래 식물 추출 성분으로 탈모 방지와 두피수분공급에 효과적인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자극을 최소화하는 스칼프 앤 헤어팩으로 구성됐다.

헤머셀 엠 헤어 로스 샴푸는 의약외품 성분을 함유해 가늘고 얇은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며 10가지 복합 차 콤플렉스(감초, 강황, 창포, 녹차, 세이지, 쑥, 수세미오일열매, 카렌둘라, 구절초, 로즈마리)가 함께 함유되어 샴푸 시 자극되는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샴푸 후에도 편안한 두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항상 붉게 자극된 상태인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스칼프 앤 헤어 팩은 기름지고 답답한 두피에 쿨링 효과를 주며 깨끗하고 산뜻하게 지성 두피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탈모방지&모발굵기증가 헤어팩으로 민감한 두피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