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차태현이 보기만 해도 뼈 속 깊이 저린 얼음물이 가득 담긴 빨간 고무대야 안에서 송중기를 능가하는 섹시미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20일 저녁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 이하 1박 2일)에서는 강원도로 떠난 ‘더위 땡처리 투어’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차태현은 6가지 선택관광 중 ‘알래스카 체험’에 당첨되어 얼음이 가득한 빨간 대야 속에서 송중기의 유명한 화보인 욕조장면 따라잡기에 나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스틸 속 차태현은 얼음물이 가득한 빨간 고무대야 안에서 여유롭게 한쪽 다리를 꼬고 한 손은 입에 댄 섹시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마치 빨간 대야가 편안한 욕조라도 되는 양 생각에 잠긴 듯한 인생 화보컷을 선보여 '1박 2일' 속 모습과는 상반된 남성미로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는 차태현이 한 패션지의 표지에서 욕조 속에 누운 장면을 촬영한 소속사 후배 송중기의 화보컷 따라잡기에 나선 모습. 모델같은 자태 뒤로 빨간 대야에 가득 담긴 얼음이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참지 못하게 한다.
 
송중기 버금가는 차태현의 섹시미 폭발 ‘빨간 고무대야 화보’’는 20일 일요일 저녁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