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가수 에일리가 휴식기를 깨고, 광고 촬영 현장에 나섰다.

에일리가 선택한 곳은 제주국제학교의 글로벌 교육환경과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프레스티지 타운으로, 산방산의 신비로운 풍광과 서귀포 앞바다의 오션뷰가 갖춰진 고급 주거타운 ‘산방산 어반아르떼’이다.

제주에서도 산방산 및 화순금모래해변과 가까이 위치한 산방산 어반아르떼는 제주영어교육도시의 NLCS(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BHA(브랭섬홀 아시아), KIS(한국국제학교 제주) 등의 명문 국제학교 통학이 가능한 배후주거지이다.

2021년까지 총 7개 국제학교가 예정된 제주영어교육도시를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산방산 어반아르떼는 SJA(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가 올 10월 개교를 앞두고 있어, 입학을 앞두고 있는 대규모 신입생 및 학부모들을 위한 최적의 주거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산방산의 신비로운 풍광, 화순금모래해변의 오션뷰를 누릴 수 있으며, 제주에서도 아름답기로 이름난 올레길 10코스와 휴양문화시설 및 호텔, 전시장 등이 들어설 예정인 국내 대형 복합리조트 신화역사공원과 요트 계류시설 400척 및 상업, 쇼핑시설이 계획된 화순 마리나항 등의 개발 비전으로 미래가치까지 기대된다.

영화 건축학개론에 등장한 제주도 단독주택의 디자인 자문을 맡은 바 있는 ㈜팀반건축사 사무소의 허재혁 대표의 설계를 비롯하여 부산 해운대 엘시티 더샵의 유니트 상품개발을 진행한 아이플래닝 김영진 대표가 총 72세대의 새로운 평면 특화설계를 맡아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층 세대는 지하층과 연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여 아뜰리에, 멀티AV룸, 스튜디오 등으로 활용 가능한 공간을 제공하며, 4층 세대의 경우 다락방을 포함하여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설계가 돋보인다.

한편, 9월 초 오픈 예정인 산방산 어반아르떼 샘플하우스는 제주시에 위치하며, 홍보관은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