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새 정부가 중점을 두고 있는 ‘일자리 우선 정책’에 따라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대기업의 하반기 공채 규모가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도 공채조건에 맞는 스펙을 갖추기 위해서 준비에 여념이 없다.

취업준비생들의 고민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영어인터뷰’ 및 ‘영어 관련 자격증’은 수많은 면접 지원자들이 어려워하는 만큼 철저한 준비가 필요로 한다. 1:1영어회화 전문 학원 랭귀지큐브 구로센터의 경우 OPIC 공인 협력학원으로써, 기업채용에 필요한 영어관련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글로벌 기업들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영어회화 능력이 가능한 인재들을 기용하는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어학능력시험의 점수가 아니라 실제 업무환경에서 능숙하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실전에 바로 투입 할 수 있는 지원자를 채용 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기에 채용과정에서의 ‘영어인터뷰’에서 실전 영어회화 능력이 있다는 부분을 어필 할 수 있어야 채용과정에서 살아남을 확률이 높으며, 특히 비즈니스 분야에 관련된 기본적인 용어들은 미리 파악해두고 있어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1:1영어회화 전문 어학원 랭귀지큐브 구로센터에서는 각 수강생별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학습플랜을 제공하며 바쁜 업준비생들을 위해 자유로운 스케줄환경을 제공 한다.

또한 ‘영어인터뷰’ 및 해외기업으로의 취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인터뷰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자신의 상황에 맞는 답변 만들기 등 현지인 강사와 기업에 오래 몸담고 있었던 강사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반기 공채를 위해 면접 시뮬레이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1:1영어회화 전문 어학원 랭귀지큐브 구로센터의 경우 타 브랜드 어학원과 달리 정해진 수업시간이 아닌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 언제나 예약이 가능하며, 1:1 코칭과 병행하여 무료로 제공되는 수준 높은 그룹수업(CGT)은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학습이 가능하여 1:1 영어회화 수업과 그룹수업을 병행함으로써 시너지 효과에 도움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1:1영어회화 랭귀지큐브 구로센터에서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Lang Q’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바쁜 취업 준비생들이 출,퇴근 또는 등하교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스마트폰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영어회화, 비즈니스 직무영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제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수준별 맞춤 학습과정을 제공하기에 자신에게 필요한 내용들을 선택해서 학습 할 수 있다.

수강생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병행하여 제공하고 있기에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채용과정을 함께 준비하기에는 최적의 파트너인 셈이다.

수강 관련 상담 문의는 1:1영어회화 전문 어학원 랭귀지큐브 구로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