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로 물드는 유쾌한 경험으로 한 여름 스트레스를 몽땅 날릴 기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이 달 27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글로벌 펀 런 컬러 미 라드 서울이 개최된다.

글로벌 펀 런(FUN RUN, 5km 정도의 짧은 이벤트성 마라톤) 2017 컬러 미 라드 서울은 베테랑 진행자 MC 프라임과 MC 이슈가 진행을 맡아 컬러 파우더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 [사진='컬러 미 라드 서울' 포스터]

더욱이 각 코스별 컬러스테이션에서 형형색색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달리는 즐거움과 컬러로 물드는 유쾌함 경험은 물론 디제잉 및 힙합 공연이 함께 진행돼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에스투(S2) 및 퓨어백프로(PURE 100%)와 최근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음원차트 1위를 휩쓴 킬라그램(Killagramz)의 무대까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컬러 미 라드의 완주 코스는 약 5km로 코스 내 마련된 컬러스테이션에서 인체에 무해한 유색 옥수수전분 가루로 만든 컬러파우더, 컬러폭탄, 젤드롭 등을 맞으며 레이스를 이어가 누구나 즐겁게 결승점에 도착할 수 있다. 여름의 끝자락, 무더위에 지친 스트레스를 컬러풀한 에너지로 충전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한 건강한 이벤트다.

▲ [사진='컬러 미 라드 서울' MAP]

컬러 미 라드 레이스 시작은 오전 9시부터 30분마다 순차적으로 시간이 주어지며, 정오가 마지막 출발 시간이다. 출발 시간 별로 인원이 한정되며, 레이스 출발 시간 신청은 컬러 미 라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매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컬러 미 라드 공식 티셔츠와 선글라스 그리고 타투 스티커를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