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대 뒤를 경험하라! 분장 체험 추가로 다양한 체험 확대 -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용인문화재단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한 '2017 여름방학 백 스테이지 투어'를 매 회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조명 체험 중인 어린이들

'백 스테이지 투어'는 참가자들이 음향, 조명, 무대, 기계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무대 뒤를 체험할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으로, 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총 5회를 특별 구성해 '여름방학 백 스테이지 투어'를 선보였다.

▲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분장체험에 참가한 어린이들

이번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은 회당 50명을 모집한 사전 접수에서 시작 2분 만에 전 회 차 선착순 마감되었으며, 5회 진행에 총 250여 명이 참가했다. 시민들의 요청으로 올해 처음 추가된 분장 체험은 참여 학생을 단 시간에 실제 오페라 배우처럼 똑같이 분장해 색다른 경험을 선물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분장체험에 참가한 어린이들

또한 참여 시민들에게 '백 스테이지 투어'의 생생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현장에서 즉석으로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재단은 '백 스테이지 투어'가 용인 시민에게 무대를 폭넓게 이해하고 나아가 어렵게 느껴졌던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힘쓸 계획이다.

하반기에 예정된 '백 스테이지 투어' 정기 일정은 오는 11월 11일, 12월 9일이며 오전 11시에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