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정된 금액에 이용 가능한 객실 패키지부터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샴페인 프로모션 등 다양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개관 6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사랑해주셨던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9월 한 달 동안 객실, 로비 라운지.바 그리고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객실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클럽 객실 혹은 호텔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생일을 축하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가격적인 장점은 물론, 희소성에서도 가치가 높다. 주중, 주말 무관하게 금액 변동 없이 고정된 금액에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개관을 축하하는 한정판 시그니처 와인을 선물로 증정하기 때문이다.  클럽 객실은 260,000원 (10% 세금 별도), 분홍빛 색감으로 연인 혹은 친구와 추억을 만들기 좋은 허니문 스위트는 360,000원 (10% 세금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호스피탈리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도 ‘쉐라톤, 생일을 축하해 패키지’로 예약 가능하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호텔 41층에서 아름다운 가을 밤하늘을 바라보며 샴페인을 곁들이기 좋은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6주년 기념 모엣 샹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비 라운지.바를 찾는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샴페인 모엣 샹동 1병을 85,000원 (세금 포함)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치즈 플레터가 제공되는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스파 트리트먼트로 도심 속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는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인기 바디 마사지 90분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하여 소장 가치를 높인 에코백과 멀티 클렌저 매직 솝 2종, 매직 바 솝을 개관 기념 선물로 증정하는 ‘해피 버스데이 쉐라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타이 마사지, 딥 티슈 릴리즈 등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인기 있는 바디 마사지를 컨디션에 맞추어 택할 수 있는 ‘해피 버스데이 쉐라톤 프로모션’은 1인 기준 166,000원 (세금 포함)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