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출신 박성우, 김수인 주연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인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OST에 참여했다.

▲ [사진=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OST / 밴드 데이브레이크]

8월 11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은 대학생 남녀의 짝사랑을 전지적 시점에서 그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스페셜 시리즈로 지난 2016년 6월 시즌1 방영 이후 많은 20대의 공감을 얻으며 시즌2와 시즌3까지 합산 시청 수 총 1억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콘텐츠이다. 특별판은 편당 5~6분이었던 형식을 벗어나 편당 25분 내외 4편의 웹무비 시리즈로 제작된다.

데이브레이크는 이번 OST를 위해 최근 발매했던 디지털 싱글 '왜 안돼?'를 영화적 감성의 이야기에 걸맞게 새롭게 리마스터 했다. '왜 안돼?'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까치발 소년으로 사랑받은 배우 박성우와 김수인이 커플로 등장하는 회차에 삽입될 예정이다. 짝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노래한 데이브레이크의 '왜 안돼?'가 어떤 내용의 짝사랑과 만났을지 기대된다.

데이브레이크가 부른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OST는 오는 11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