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이 직진 로맨스로 시청자에게 설렘을 안겼다.
 
지난 12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정소민이 가족애와 로맨스를 다잡은 퍼펙트 여주인공으로 시청자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그동안 가족과 중희(이준 분)사이에서 자신의 감정을 덮어뒀던 미영(정소민 분)이 아버지에게는 미안함을 중희에게는 사랑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영은 중희의 팬들로부터 계란과 밀가루 세례를 맞는 한수(김영철 분) 앞을 막아서며 아버지를 보호했다. 또 아버지에게 상처줬던 말에 대해 사과하고 따뜻한 가족애를 나누며 부녀지간의 애틋함을 드러냈다.
 
미영은 중희를 향한 마음 역시 솔직한 고백을 통한 직진 로맨스로 이어갔다. 걱정되고 보고 싶었던 마음을 고백한 것. 오랜 기다림 끝에 전한 사랑 고백에 두 사람은 입을 맞추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더 이상 물러나지 않고 중희 앞에 선 미영의 모습은 시청자의 마음까지 떨리게 만들며 설렘 가득한 키스신을 완성했다.
 
정소민은 가족애를 담은 휴먼 드라마부터 순수하고 솔직한 직진 로맨스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으로 시청자를 반하게 만들었다. 아버지와 있을 때에는 진솔하고 착한 딸의 면모로 시청자의 마음까지 녹여냈고, 중희를 향한 직진 로맨스에는 긴장되는 감정과 설레는 마음을 순수한 눈빛과 떨리는 목소리로 전하며 기다렸던만큼 완벽한 러브 라인을 완성했다.
 
설렘 폭격의 엔딩 키스로 본격 러브 라인에 들어섬은 물론 끈끈한 가족애까지 더해가고 있는 정소민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버지가 이상해'는 적수 없는 주말극 시청률 최강자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