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가수 태진아가 새 음반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태진아는 신곡 '자기야 좋아!'가 발매 첫 주부터 멜론 트로트 주간 차트 3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19일, MBC Music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태진아의 새 앨범 2014 태진아 자기야 좋아!의 타이틀곡인 '자기야 좋아!'는 태진아 작곡, 이루 작사의 밝은 디스코 리듬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따뜻하고 쉬운 가사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또한, 태진아는 이번 새 앨범에서 비진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비의 'LA SONG'을 리메이크해 랩에도 도전하며 태진아의 색깔이 담긴 또 다른 'LA SONG'의 매력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비진아'는 지난 1월, 비의 '라송'과 태진아의 '동반자' 무대를 합성한 영상에서 영감을 받은 비가 태진아에게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 태진아가 흔쾌히 함께 무대에 서며 탄생했으며, 나이와 장르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한 바 있다.

태진아의 새 앨범 '2014 태진아 자기야 좋아!'는 '자기야 좋아', 'LA SONG' 리메이크곡 외 8곡이 수록된 정규앨범으로 온 가족이 함께 박수치며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에 힘을 쏟았다.

한편, 태진아는 금일 저녁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Musci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20일 Mnet엠카운트다운, 21일 KBS뮤직뱅크, 22일 MBC음악중심, 23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서 '자기야 좋아!'의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