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KRT, 총 4개 우수여행상품 마크 획득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여행바보 KRT가 2017-2018 한국여행업협회 주관 우수여행상품 국외여행 부문에 총 4개의 상품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여행업협회가 주관하는 우수여행상품은 건전한 여행시장을 조성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양질의 상품개발을 유도하기 위해 전국 여행사의 판매 상품을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번 심사는 안전성, 독창성, 시장성, 소비자보호, 사회 기여도 등 다각적인 항목을 토대로 평가가 이루어졌다. 특히 2017/2018 우수여행상품은 총 586개의 상품이 접수되며, 제도 시행 이후 가장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 한국여행업협회 주관 우수여행상품 6년 연속선정, 뉴질랜드 퀸스타운 와카티푸 호수(제공=KRT여행사)

KRT는 지난 2012/2013 우수여행상품을 시작으로 6년 연속 우수여행상품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 선정된 상품은 ▲호주·뉴질랜드 남북섬 10일 ▲뉴질랜드 밀포드 트레킹 9일 ▲호주 센트럴코스트·시드니 6일 ▲정통 발칸 3국 9일 총 4개다. 타 상품과 대비되는 차별화된 일정, 고객 대상 서비스의 적정성과 우수성 등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KRT의 호주 지역 상품은 3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올해 총 3개 상품이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KRT 대양주 조진숙 팀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여행상품을 기획, 구성한 진심이 통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여행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선정된 우수여행상품은 표시(마크)를 통해 식별 가능하다. KRT 우수여행상품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