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하나 기자 =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의 뮤즈 이하늬가 스프링 메이크업룩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패션매거진 '얼루어(allure)'와 함께한 이번 작업에서 그녀가 청초하면서도 신비로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 것.

최근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이하늬와 '시세이도(SHISEIDO)'가 봄을 맞아 변신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핑크 계열의 락커루즈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화장법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Pretty In Pink' 컨셉인 만큼 화사한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메이크업으로 경쾌하고 이색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에 핑크 립과 네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촉촉하고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펑키한 느낌의 짧은 숏컷 헤어에 톡톡 튀는 그린 아쿠아 쉐도우로 도도하면서도 상큼한 여인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이날 이하늬는 다양한 핑크 컬러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으며, 특유의 자체발광 무결점 피부로 여자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세이도(SHISEIDO)' 프레스티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이하늬의 상큼한 매력이 담긴 스프링룩 메이크업 화보는 '얼루어(allure)' 3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