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입추가 지나고 무더위가 한 풀 꺾이긴 했지만 당분간은 늦더위가 기승을 부릴것으로 보여진다. 이 시기가 지나갈 즈음이면 곧 가을을 준비하는 손길들이 분주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계절에 민감한 화장품 업계도 마찬가지이다. 가을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 및 이벤트가 준비되어 나올것이며 저마다의 제품에 대한 장점과 트렌디함을 갖추어 그에대한 광고경쟁 또한 치열해 질것으로 보여진다.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이미 블로그와 각종 SNS에서 노예팩으로 불릴 만큼 입 소문이 나있는 홈케어 화장품 브랜드 252코스메틱도 예외는 아니다. 252코스메틱은 일시적인 할인이나 홍보성 이벤트가 아닌 가격인하정책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방침을 정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일반적으로 생각해볼때, 고가브랜드로 알려진 제품이 할인이 아닌 가격인하정책을 결정했다는 것은 충분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물론 일부 품목에 해당되는 것이지만, 메인 상품의 대중화를 위해 착한 가격 정책이라는 글들이 네티즌 사이에서 오르내리고 있다는 것이다

252보어팩은 코스메틱 기술에 메디컬 기술을 접목한 홈케어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젤과 마스크시트가 만나면서 CO2가 발생하여 피부 세포의 활성화를 촉진시키게 되는데, 이로 인해 이산화탄소와 산소의 교환과정을 통해 피부 정화 작용을 돕고 피부 재생 및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를 노폐물로 인식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의 배출까지 돕는다. 특히, 252보어팩에는 피부면역력 강화와, 영양공급을 돕는 당귀 추출물, 해당화 추출물, 미백 및 재생효과에 좋은 천궁 추출물 등 한방원료 11종을 기반으로 하여 피부에 좋은 한방성분을 담았다.

252보어팩을 사용하고 있는 직장인 안모(29)씨는 “모공축소와 화이트닝에 놀라운 효과를 봤다”고 말하며, “피부과에서 시술 받은 효과를 저렴한 가격에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게 큰 장점이다” 고 전했다.

252COSMETIC(252코스메틱)은 보어팩 화이트가 지난 3년동안 많은 판매량이 있었지만, 아직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다가 갈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현재 출시 대기중인 제품들도 출시 소식과 함께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약속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